볼보트럭코리아, 장마철 무상 점검 캠페인 실시

입력 2020.08.01. 13:41

[서울=뉴시스] 이종희 기자 = 볼보트럭코리아가 8월 한 달 동안 최첨단 진단 장비를 통한 차량 상태 및 시스템 보정 무상 점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.

이번 무상 점검 캠페인은 막바지에 이른 장마철 폭우와 본격적인 폭염에 대비해 고객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전하게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.

캠페인 기간동안 전국 31개의 볼보트럭코리아 서비스 센터를 방문한 모든 볼보트럭 고객들은 최첨단 진단 장비인 'Vcads Pro'를 통해 무상으로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.

또한, 클러치 간극 점검 및 보정, 브레이크 패드 잔량 진단 검사를 비롯해 에어컨, 라이트, 배터리, 워셔 시스템 및 각종 오일 상태 점검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.

이밖에도 캠페인 기간 동안 요소수를 비롯해 냉각수, 워셔액, 에어컨 필터, 에어컨 클리너 등의 품목을 정가 대비 최대 40%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.

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"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연일 계속되는 장맛비와 폭염 등의 까다로운 운행상황에서도 고객들이 최적의 차량 성능을 유지하고 안전하게 운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이번 무상 점검 캠페인을 마련했다"며 "차량 점검은 물론 서비스 품질 향상 등 고객의 수익성 향상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"고 말했다.

◎공감언론 뉴시스 2papers@newsis.com <저작권자ⓒ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. 무단전재-재배포 금지.>